보도자료

㈜헬스피플 여성행복누리 아우름과 협력, 미혼모가정 적극 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조회 77회 작성일 2020-12-29 11:08

본문



㈜헬스피플에서 여성행복누리 아우름과 협력기업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은 미혼모를 지원하는 사단법인 기관으로, 미혼모가정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번에 ㈜헬스피플이 아우름과 협력기업 업무협얍서를 체결하면서 아우름에 인적, 물적 자원을 교류 협력하기로 약속했으며 연간 기부금을 주기적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미혼모와 그 자녀가 당면한 문제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더욱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된다.



914889_17277_4330.jpg


아우름과의 협력은 ㈜헬스피플 김덕임 대표이사와 여러 임직원이 마음을 합쳐 진행한 것으로, 해당 기업에서는 미혼모 가정 지원 외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기부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헬스피플 김덕임 대표이사는 “요즘 경기가 매년 악화되고 있고 코로나로 인해 점점 더 삶이 팍팍해지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조금이라도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미혼모가정 지원 외 여러 가지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과 서로 나누고 기댈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헬스피플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 학습멘토링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원문기사링크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4889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