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화려화, 환절기 피부에 필요한 이너뷰티 제품 선보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조회 73회 작성일 2020-12-11 14:47

본문

찬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가 다가오면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건조해져 건강과 피부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피부는 건조감이 심해지고 노화가 촉진되므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탄력을 높이는 관리로 피부 노화를 방지해야 한다.

환절기 피부문제는 홈케어기구, 기능성 화장품만 이용한다 해서 쉽게 나아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물론 기본적인 관리에는 도움이 되지만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우고 콜라겐을 생성할 수는 없으므로 체내에서부터 자연스럽게 관리해 피부에 좋은 영향을 주는 이너뷰티가 필요하다.
741f0fc2b1beb13d6318e606a1c79bbe_1607665629_8782.jpg
 


화려화 관계자는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을 선택할 때는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제조되었는지, 많은 소비자가 구매하고 있는지, 여러 매체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 받았는지 등을 체크한 후 구매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너뷰티 제품은 나이와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부터 사용하면 노화를 방지하고 수분을 풍부하게 채울 수 있다. 성별과도 관계 없이 간단하게 섭취하면 되므로 누구든 편하게 이용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화려화는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하루 한 병만 마시면 된다. 한 병에 30g의 내용물이 들어있으며 다양한 성분이 농축된 제품이라 약간의 점성이 있다. 원액이나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묽게 마셔도 된다.  제품 내에는 허니부쉬추출분말,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시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석류, 비타민C 등 21가지의 원료가 들어있다"라고 소개했다.

화려화 제품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3일 무료체험, 아연영양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기사링크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520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