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름 피부 관리, 이너뷰티 적절하게 활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조회 7회 작성일 2021-06-21 10:58

본문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되면서 우리나라에도 많은 기후 변화가 나타났다. 봄과 가을이 짧아진 만큼 여름과 겨울이 길어졌으며, 특히 여름철 이상 고온 현상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다. 올해도 예외 없이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기상청에서도 역대급 무더위를 예견하고 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무더위 속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열감과 건조감, 미세먼지 등의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도 많다. 본래 여름이 되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고 자외선이 강해져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더욱 쉽게 생길 수 있으며, 여기에 여러 외부 요인이 더해지면서 트러블, 색소 침착 등이 더 심해지기 때문이다.

이에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관리와 보습 관리, 피지 조절 등 여러 부분을 신경 써야 하며 진정, 쿨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또한 이너뷰티 제품을 이용해 피부 속에서부터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게 좋다.


d415b8503bfe16e8951e22c961b521a9_1624240536_0171.jpg 


‘화려화’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수분감이 부족해져 피부가 푸석해질 수 있다. 이에 피부 표면에 바르는 화장품만 사용할 게 아니라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채울 수 있는 이너케어 제품을 활용하며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한편 헬스피플의 피부 건강기능식품 ‘화려화’는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인 액상형 이너뷰티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외 피쉬콜라겐, 석류, 아연 등이다. 특히 주원료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미국, 유럽 외 7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2017년 국내에서도 식약처 개별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피부앰플 ‘화려화’는 배우 강성연이 대표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원문기사링크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2329


 

    TOP
    닫기